SKT, 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 시행

    [데일리안] 입력 2020.07.26 09:03
    수정 2020.07.26 09:03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국내-해외 관광지 1:1 라이브 연결

SKT 공식 유튜브 채널서 시청 가능

SK텔레콤이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ICT를 활용해 언택트 여행을 선물하는 ‘여행ON기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관련 영상 캡처 화면.ⓒSK텔레콤SK텔레콤이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ICT를 활용해 언택트 여행을 선물하는 ‘여행ON기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관련 영상 캡처 화면.ⓒSK텔레콤

SK텔레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기에 고객에게 영상을 통해 현지 관광 경험을 제공하는 비대면(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ON기분은 온라인을 통해 현지의 유명 관광지를 소개하는 이벤트다. 신청자와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촬영자를 1:1로 연결해 개인 맞춤형으로 여행 경험을 현장감 있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자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언택트 여행 이벤트 참여 신청을 받았다.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언택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 참여 팀으로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20학번 새내기 대학생 2명을 선정, 프랑스 파리 언택트 여행 기회를 제공했다. 현지 유학생이 참여자가 보고자 하는 파리 명소 구석구석을 화면으로 전달했다.


여행에 참여한 학생들은 1:1 연결을 통해 본인들이 체험하고 싶은 것을 요청, 실제로 하고 싶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었던 점과 라이브 영상을 통한 생동감 있는 현지 관광이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밝혔다.


새내기 대학생의 언택트 파리 여행 관련 하이라이트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는 두번째 참여 팀의 영상도 곧 게재될 예정이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