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엑스 플랫폼, 수협은행과 디지털 콘텐츠 기반 공동 프로모션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데일리안] 입력 2020.07.03 17:17
    수정 2020.07.03 17:1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링엑스ⓒ사진제공: 링엑스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된 글로벌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링엑스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주)링플랫폼은 수협은행과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수협은행과 링엑스 플랫폼은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공동 프로모션의 진행 및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하였으며, 지난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수협은행의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 3탄인 “헤이(hey) 적금 가입하고 원하는 선물 골라 받기” 행사를 통하여 양사간 협력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편 링엑스 플랫폼은 여러 업체에 분산되어 있는 마일리지 및 포인트를 하나의 포인트로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 및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마일리지 통합서비스 플랫폼으로 이미 BC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삼성카드의 주요 신용카드 포인트를 포함하여 총 12개 마일리지 및 포인트의 통합과 통합된 마일리지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KFC 등 70여개 브랜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한 개발 버전의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3분기 중 정식 서비스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수협은행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는 그 동안 내부적인 준비에 집중해 오던 링엑스 플랫폼이 본격적으로 정식 서비스 준비에 돌입한 것을 보여주는 신호탄으로 업계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고 있다.


링엑스 플랫폼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금융권 및 마일리지 제공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며 “링엑스 플랫폼은 단순한 마일리지 통합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