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돌파

    [데일리안] 입력 2020.05.27 10:41
    수정 2020.05.27 10:41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발하고 독특한 콘텐츠로 OK 브랜드인지도 제고

읏맨 유튜브채널 실버 버튼 획득…"소통 강화할 것"

ⓒOK저축은행ⓒ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의 SNS(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저축은행업계 최다인 30만 명을 돌파했다.


27일 OK저축은행 측은 "페이스북에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해왔다"면서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한 것이 효과를 발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기발하고 톡톡 튀는 콘텐츠는 중독성이 높다는 평을 듣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 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OK대박통장을 하루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OK’, 생활 속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된 OK저축은행 유튜브 계정 역시 단일영상으로 조회수 1000만뷰를 달성하는가 하면 지난 1월에는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해 실버버튼을 받기도 했다.


OK저축은행은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읏맨’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오는6월7일까지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정보의 확산이 빠른 젊은 세대들과 공감을 바탕으로 소통할 수 있고,즉각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온라인 채널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필수적이다”며“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