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북극 ‘오로라’ 담은 신규폰 ‘LG 벨벳’ 공개

    [데일리안] 입력 2020.04.19 10:00
    수정 2020.04.19 09:48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내달 ‘오로라 화이트’ 등 4종 국내 출시

‘물방울 카메라·대칭형 타원’ 다자인 강조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LG전자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LG전자

LG전자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의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등 제품 디자인의 특징을 담았다. 영상은 한 방울의 물방울과 함께 시작된다. 제품 위로 떨어진 물방울은 카메라로 변한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주며 ‘3차원(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LG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했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제품의 테두리에 메탈 재질을 적용, 고급스럽고 단단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각 모서리에는 완만한 뿔(Horn)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균형 잡힌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오로라 화이트, 일루전 선셋,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등 제품에 적용되는 4종의 색상도 공개했다. 같은 색상의 제품도 사용하는 장소나 시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연출된다.


하단 유선 이어폰 단자는 유지됐다. 고음질의 음원을 듣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신제품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마창민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상품전략그룹장 전무는 “LG 벨벳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디자인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의 달라진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LG전자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LG전자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