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농협은행, '덕분에 챌린지' 동참

    [데일리안] 입력 2020.07.07 09:16
    수정 2020.07.07 09:16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장미경(가운데) 부행장 등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이 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덕분에 챌린지 수어를 표현하고 있다.ⓒNH농협은행장미경(가운데) 부행장 등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이 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덕분에 챌린지 수어를 표현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여신심사부문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국민에게 존경과 감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으로, 국민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표현한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고 릴레이 형식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당초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하다가 6일부터 전 국민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장미경 부행장은 지난 7월 1일 수협중앙회 강신숙 상무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혜경 은행연합회 상무와 이향숙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교수를 지명했다.


장 부행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민 모두의 희생과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농협은행도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