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한국토요타, '2020 토요타 주말농부' 온라인으로 시작

    [데일리안] 입력 2020.06.01 17:02
    수정 2020.06.01 17:02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의 ‘토요타 주말농부’ 운영팀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토요타 주말농부 지구텃밭ⓒ한국토요타자동차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의 ‘토요타 주말농부’ 운영팀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토요타 주말농부 지구텃밭ⓒ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달 30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농민회관에서 ‘2020 토요타 주말농부’ 오프닝 행사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이날 행사는 온라인 설명회로 진행됐다.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와 함께하는 ‘토요타 주말농부’는 올해 9회째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텃밭을 직접 가꾸면서 수확한 작물의 일부는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하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텃밭 배정을 시작으로 6개월 간 매월 다양한 체험 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특히 11월에는 텃밭에서 직접 기른 배추로 김치를 담가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가 예정돼 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닝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빠른 시일 내에 텃밭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회에서 좋은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중계됐다. 토요타 주말농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