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진행

    [데일리안] 입력 2020.05.12 09:38
    수정 2020.05.12 09:39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우리은행 모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우리은행 모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과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에서 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4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이번 달 15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0명에게 다이슨 선풍기와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 찬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