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페퍼저축은행, 전 영업창구 '안심 칸막이' 설치

    [데일리안] 입력 2020.04.08 11:10
    수정 2020.04.08 11:11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고객 및 임직원 보호 위해 안심 칸막이 설치

전 영업점 창구 적용…'사회적 거리두기' 일환

페퍼저축은행은 페퍼저축은행은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고,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영업점 고객 창구에 투명 아크릴 안심 칸막이를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고,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영업점 고객 창구에 투명 아크릴 안심 칸막이를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에 따르면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본점영업부와 경기 및 호남지역의 모든 영업점 고객 창구에 투명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창구별로 손소독제도 비치했다.


이는 오는 19일까지 2주간 연장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방안 중 하나로, 대면 상담 및 은행 업무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조치로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전 영업점과 본사 사무실에 방역 전문 업체를 통해 주 1회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하루 1회 이상 자체적 방역 살균소독도 함께 시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