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구현모 KT 사장, 코로나19에 임직원 격려 “단단한 힘으로 이겨내자”

    [데일리안] 입력 2020.02.28 11:33
    수정 2020.02.28 11:33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28일 전사 메일 통해 격려 메시지

“현장서 뛰는 임직원 노고에 감사”

구현모 KT CEO 내정자 사장.ⓒKT구현모 KT CEO 내정자 사장.ⓒKT

구현모 KT 최고경영자(CEO) 내정자가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관련해 임직원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구 사장은 이날 전사 메일을 통해 “최근 코로나19 위기경보 격상 등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우리 KT는 전국적으로 통신시설과 사무실, 고객접점을 보유하고 있어 지금의 위기상황을 더욱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상황에서도 국민이 필요로 하는 전국 곳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KT 가족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구 사장은 특히 대구 경북 등 코로나19가 더 확산되고 있는 지역에 있는 임직원과 현장에서 발로 뛰고 있는 직원들에게 각별한 격려를 보냈다.


그는 “무엇보다 최우선은 임직원 여러분과 고객의 안전”이라며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감염 경로 차단, 사내외 접촉 최소화, 강화된 예방조치 등 전사 안전가이드를 숙지해 끝단까지 살펴보고 챙겨야 한다고 설명했다.


조금이라도 우려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전사 차원의 신속한 대응과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위기관리위원회 산하 경영지원부문 상황실’로 즉시 알려 달라고 당부했다.


구 사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우시 KT의 일하는 방식인 ‘소통과 협업’이 중요하다”며 “우리는 어려운 국면마다 서로 격려하고 도와가며 슬기롭게 극복해온 경험이 있다”고 자신했다.


끝으로 “지금이 시기 또한 우리가 쌓아왔던 그 단단한 힘으로 이겨내야 할 때”라며 “어려운 시기지만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고 역설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