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올리브영, 겨울철 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데일리안] 입력 2019.12.13 09:09
    수정 2019.12.13 09:09
    이은정 기자
ⓒCJ올리브영ⓒ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13일부터 인기 스킨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2019 어워즈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은 연말 휴가 시즌에 맞춰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트래블 키트’는 올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과 내년 주목할 만한 추천 제품 체험본 1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크림, 마스크팩 등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 가방 모양의 상자 안에 숨겨진 제품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트래블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점은 매장마다 다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15일까지 피부 보습 제품의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마녀공장’ ‘보타닉힐보’ ‘더마비’ ‘라운드어라운드’ 등 3일간 매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 두 곳의 대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 속 손상된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킨케어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올리브영과 함께 겨울철 피부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