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8-04 00시 기준

확진

14423

사망

301

검사

18724

퇴원

13352

유승민 IOC 위원 "스포츠뉴스 댓글 금지해야"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이 포털 사이트 스포츠 뉴스의 댓글 서비스 금지 법안 발의를 요청했다.유승민 위원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배구선수 故 고유민 선수를 추모하면서 “또 다시 불행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스포츠뉴스에서의 댓글 금지법을 발의해 주기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님들께 요청드린다”라고 글을 올렸다.이어 “과거에는 비판도 스포츠인이 감내해야 될 부분이었다. 그러나 이제는 시대가 바뀌었고 많은 부분들이 혁신해야 한다는 주문을 받고 있다”면서 “사회적 책임감에 비해 외부의 영향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연애의 참견', 달달한 멜로가 오싹한 공포물로 바뀐 연애 고민은?

'연애의 참견'에 특별한 사람과 연애를 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MC들을 당황시킨다.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는 플로리스트로 일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등장한다.고민녀는 자신의 꽃집에 손님으로 오던 남자친구에게 고백해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고민녀는 연락이 뜸해지고 만날 때마다 늦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불안해진다. 결국 고민녀의 걱정대로 남자친구는 사라지고 만다.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남자친구를 이해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MC들이 이야기를 나눈다. 서장훈은 "이걸 어떻게 이해하나"라며 …

‘후배 구타’ 이승훈 “이유 불문 나의 잘못” 공개 사과

후배 폭행으로 물의를 빚고 선수 자격 정지 징계를 받았던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간판 선수 이승훈(32)이 사과했다.이승훈은 4일 유튜브 채널을 열고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승훈은 "이렇게 인사드리게 돼 매우 송구스럽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이어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해야할 지, 어떻게 해명할지 답답했다. 하지만 지난 2년 동안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유 불문하고 나의 불찰과 잘못이라는 생각을 하며 자숙하고 반성했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문대통령, 집중호우에 휴가 반납?…이미 다녀온것 아냐? 싸늘한 여론, ‘에이스 대우 유지’ 류현진, 삼세번 성공할까 등

▲문대통령, 집중호우에 휴가 반납?…이미 다녀온것 아냐? 싸늘한 여론문재인 대통령이 집중호우 피해 점검을 위해 여름휴가를 반납했지만, 여론 분위기는 심상찮다. 역대 대통령 휴가 일정과 비교했을 때 지극히 생색내기용이라는 것이다. 특히 문 대통령이 지난 주말을 이용해 경남 양산 사저에 머문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실상 휴가를 보내고 온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독재배격' '부패수사' 꺼낸 윤석열…文 정권 향한 작심발언?윤석열 검찰총장이 3일 신임검사 신고식 격려사를 통해 '독재·전체주의 배격'과 '부정부패에 당당히 맞서야 한다' …

[D:이슈 그 후] '성매매 논란' 지나, 4년 지난 현재 '복귀' 전망은?

‘꺼져 줄게 잘살아’로 2010년 가요계를 휩쓴 가수 지나(본명 최지나). 아이돌 그룹의 틈바구니 사이에서 가창력과 이국적인 외모,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솔로 가수의 파워를 과시하던 그는 2016년 추락했다.2015년 4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관계를 맺은 뒤 3500만원을 받고, 같은해 7월 다른 사업가에게 1500만원을 받고 성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부터다.지나는 지인의 소개로 사업가와 연인이 됐고, 지인에게 돈을 빌린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지인이 사업가에 자신을 소개하며 돈을 받은 것은 몰랐다며 억울…

불륜·이혼·폭행설…박상철, 사생활 논란으로 ‘트롯전국체전’ 하차

불륜·이혼·폭행설에 휩싸인 트로트 가수 박상철이 KBS 예능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한다.‘트롯전국체전’은 4일 오후 “박상철 씨의 소속사와 협의한 결과 프로그램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박상철은 지난달 29일 ‘트롯전국체전’을 이끌 감독 라인업에 합류했다. 그는 강원도를 대표할 감독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트로트 신예 발굴에 나설 예정이었다.그러나 이날 디스패치는 박상철과 아내 B씨에 얽힌 불륜설 및 이혼·폭행 소송 등을 보도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팽팽하게 대립하면서 언론을 통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젤리피쉬 “임슬옹, 사고로 심신 충격…유가족 분들엔 사죄”

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빗길 운전 중 무단횡단 중이던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로 이어진 경위를 설명했다.4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고개를 숙였다.이날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1일 오후 11시 50분께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 하는 남성 A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사고 상황과 관련해 소속사는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김호중,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소속사 “허위사실” 일축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 폭행 루머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며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4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이어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 드린다”고 강조했다.또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며 “…

이병헌·박서준·박보영,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뭉친다

배우 이병헌과 박서준, 박보영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제)에 출연한다.4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웹툰을 원작으로 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에서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다. 2014년부터 레진코믹스에서 연재한 김숭늉 작가의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새롭게 각색했다.이병헌은 황궁 아파트의 임시 주민대표 영탁 역을 맡았다. 박서준은 성실한 공무원에서 영탁의 조력자가 되는 민성을, 박보영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다친 이…

'더 짠내투어' 마지막 편, 조이+사진사 박씨 '부녀 호흡' 다시 본다

tvN ‘더 짠내투어’에서 레드벨벳 조이와 사진사 박명수의 조합이 다시 온다.4일 오후 방송되는 ‘더 짠내투어’에서는 사진사 박명수의 고객 조이가 깜짝 방문한다. 조이는 지난 스페인편, 제주도편에서 박명수와 부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사진사 박씨’ 부캐릭터를 만들어준 장본인이다.박명수가 직접 설계자로 나선 이날 조이는 반사판까지 챙겨 들고 멤버들 앞에 나타나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박명수는 왜 왔냐고 툴툴대면서도 “힘들었을 텐데 아침부터 와줬다. 조이 거니까 더 맛있게 해달라”라고 식사를 주문하는 등 조이를 챙기기에 바빴다…

"한국의 정기 담았다"…오지호 무협 액션 '태백권'

정통 무협과 코미디를 버무린 액션 영화가 탄생했다.'태백권'(감독 최상훈)은 태백권의 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 액션이다.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부문 경쟁작에 공식 초청됐으며, '속닥속닥'을 만든 최상훈 감독이 연출했다.4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최 감독은 "어렸을 때 동네 친구들과 싸웠던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서 전통 무협 액션이라는 장르를 내세웠다"라며 "중국 무협물과는 다른 작품을 선보…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