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D:청출어람in가요] 제이 ‘어제처럼’, 에일리X그레이 '소울'로 재해석

[D:청출어람in가요] 제이 ‘어제처럼’, 에일리X그레이 '소울'로 재해석

<제자가 스승다 나은 것을 비유하는 ‘청출어람’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수들은 선배 가수의 명곡을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하거나, 빛을 보지 못했던 노래를 다시 부르면서 그 가치를 재평가 되도록 만들기도 합니다. 편곡과 가수의 목소리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과 감성을 주는 ‘청출어람 리메이크’곡을 살펴봄으로써 원곡들도 다시금 조명합니다.>가수 에일리는 지난 명곡들을 특별한 목소리로 재해석해 부르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의 ‘어제처럼’을 리메이크했다. 음원은 지난 28일 발매됐다.‘유스케X뮤지션’ 프로젝…


TV 엿보기

‘더블캐스팅’ 앙상블 배우 TOP 12 공개, 멘토들 환호하게 만든 주인공은?

‘더블캐스팅’ 앙상블 배우 TOP 12 공개, 멘토들 환호하게 만든 주인공은?

‘더블캐스팅’에서 대망의 TOP 12에 캐스팅된 앙상블 배우들의 정체가 공개된다.28일 방송되는 tVN ‘더블캐스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2라운드 ‘주크박스 뮤지컬’ 미션이 진행된다.지난 방송에서 앙상블 배우들은 시대를 풍미한 가수들의 곡을 뮤지컬 넘버로 재해석,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5명의 앙상블 배우가 멘토들의 ‘올 캐스팅’을 받으며 본선 3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날도 TOP 12를 향한 도전자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김광석의 ‘거리에서’ ‘나의 노래’, 이문세의 ‘옛사랑’ 등 추억의 명곡들을 만…

스타 인터뷰

더보기

사건사고

국립발레단서 해고된 나대한 재심 청구 "해고 부당해"

국립발레단서 해고된 나대한 재심 청구 "해고 부당해"

자가격리 지침을 어겨 국립발레단에서 해고된 나대한(28)이 재심을 청구했다.국립발레단 측은 30일 "나대한이 해고가 부당하다며 지난 27일 재심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징계를 받은 단원이 재심을 청구하면 10일 이내 징계위원회를 다시 열어야 한다. 나대한은 변호사를 선임하고 재심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국립발레단은 지난 16일 징계위원회를 열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자가격리 지침을 어기고 일본여행을 다녀온 나대한을 해고한 바 있다.징계위원회는 자가격리 기간 특강을 한 사실이 드러난 수석무…

핫클릭

[D기획┃요리 예능의 변화②] 간편식, 사라진 셰프 빈자리 채우다

[D기획┃요리 예능의 변화②] 간편식, 사라진 셰프 빈자리 채우다

“간단해서 한 끼 해결하기에 좋아요.”지난달 KBS2 '편스토랑‘이 다섯 번째 메뉴로 출시한 ’꼬꼬밥‘(꼬꼬덮밥)에 대한 평가다. 방송인 이경규가 개발한 이 메뉴는 출시 2일 만에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 판매량 기준 1위를 모두 차지한 데 이어, 10일 만인 지난달 25일 동일 카테고리 내 30여 가지 상품을 모두 합한 판매량을 넘어섰다.‘꼬꼬밥’은 매콤하고 달달한 특제 마라마요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가 특징이다. 먹는 방법도 초간단. 소스와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컵 용기에 함께 넣고 섞으면 된다. 이후 양파 …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