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도미노피자, 반값 쿠폰 선물하는 ‘도미노스데이’ 실시


입력 2020.04.07 15:38 수정 2020.04.07 15:38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최근 1개월 간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중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 대상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최근 1개월 간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중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내일(8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도미노스데이는 지난 3월 7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새롭게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중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쿠폰은 8일 단 하루 제공되며,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3천명이 쿠폰을 선착순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하고 매장 앞에 도착 후 매장으로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로 방문포장 주문 시 도미노피자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만나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들이 더욱 맛있게 피자 즐길 수 있도록 반값 쿠폰을 선물한다”며 “아직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시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