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입력 2020.04.07 14:54 수정 2020.04.07 14:5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자녀의 공부방을 한번에 준비 할 수 있는 테마별 상품 패키지를 기획했다. 컴팩트 공부방, 다자녀 공부방 등 자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제품들을 한데 모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해당 패키지는 4~6가지로 구성하여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엘포인트 5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한 엘포인트의 50%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제품 구매 후기 혹은 사용기를 개인 SNS에 게시한 후, 해당 링크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 개학, 재택 근무 등으로 최근 PC 및 주변기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제품 구매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