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갓세븐, 20일 새 앨범 ‘다이’로 컴백…타이틀곡은 ‘낫 바이 더 문’


입력 2020.04.06 09:26 수정 2020.04.06 09:2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20일 새 앨범 ‘다이’(DYE)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갓세븐의 새 음반 시네마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시네마 트레일러는 사랑을 맹세하는 내레이션과 모노톤의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된다. 영상에서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는 고전 소설을 뚫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인물에서 실존 인물로 변하는 화면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멤버들은 각자의 메시지를 하나로 모았고, 이는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이라는 책으로 탄생한다. 이 책의 제목은 이번 갓세븐의 타이틀곡명을 의미한다.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영문 내레이션의 글귀를 담은 시네마 스크립트 10장도 공개됐다. ‘낫 바이 더 문’과 의미를 같이 하는 ‘내가 당신의 새라면 좋겠군요’(I wish I was your bird) ‘달에 맹세하지 말아 주세요’(Don't swear by the moon) 등의 메시지들이 신곡에 어떻게 녹아들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