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아시아 24개국 사전등록


입력 2020.03.24 15:51 수정 2020.03.24 15:5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브랜드 사이트에 주요 콘텐츠 소개

韓·日등 기존 출시국 제외…이벤트 진행

넷마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넷마블 넷마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넷마블

넷마블은 24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아시아 24개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대만·태국·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되며 오는 상반기 중 출시가 목표다. 한국·일본 등 기존 출시국은 제외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은화·장신구·의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 스토리·직업·경공 정보를 비롯해 레이드·실시간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 등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국내에 출시한 이 게임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