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2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20.03.10 12:08 수정 2020.03.10 12:08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해 이같은 성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타이어 산업의 대표 브랜드이자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재입증했다고 강조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