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혁오 임현제, ‘놀면 뭐하니?’서 5월 결혼 발표…“첫사랑이자 첫 연인”


입력 2020.03.08 09:34 수정 2020.03.08 09:3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놀면뭐하니?' 캡처 ⓒMBC '놀면뭐하니?' 캡처

밴드 혁오 멤버 임현제가 결혼 소식을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 출연자 섭외를 위해 혁오를 찾은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혁오 멤버들은 평소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이 있냐는 유재석의 질문을 받았다. 오혁은 카더가든을, 임동건은 오혁과 임현제를 꼽았다. 그러자 임현제는 “여자친구”라고 당당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 거냐, 여자친구랑 상의가 된 부분이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임현재는 “어차피 결혼할 사이”라고 말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했다.


유재석은 열애 발표에 이은 결혼 발표에 놀라며 “결혼 날짜는 언제냐”라고 물었고, 임현제는 “5월에 결혼한다”고 전했다.


오혁이 “둘이 되게 오래 만났다. 첫사랑이자 첫 여자친구”라고 말하자 임현제는 “중학교 때부터 알던 친구 사이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임현제가 속한 그룹 혁오 밴드는 지난 2014년 EP 앨범 ‘20’으로 데뷔했고, 숱한 히트곡을 내놓았다. 최근에는 새 앨범 ‘사랑으로’를 발매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