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호텔, 몽글몽글 연애감성 표현한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출시


입력 2020.03.02 12:01 수정 2020.03.02 12:0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롯데호텔 ⓒ롯데호텔

발렌타인데이에 이은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롯데호텔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를 출시해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2일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2월 11일~14일)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연인끼리 즐길 수 있도록 미니사이즈로 제작된 케이크와 케이크 팝 등의 신규 상품이 매출 신장에 크게 기여한 덕분이다. 전통적 성수기로 손꼽히는 화이트데이에도 이러한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독일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제과기능장이 업계 최초로 버블 몰드를 이용해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는 몽글몽글한 연애 감성을 표현하기 좋은 뭉게구름 모양의 딸기 이보아르 초콜릿 케이크이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발로나’의 딸기 초콜릿과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을 믹스해 화이트 무스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위쪽 장식인 ‘LOVE’ 초콜릿은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조형물 'LOVE'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특별히 제작된 앙증맞은 테디베어 몰드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여심을 사로잡는다.


나성주 롯데호텔 제과기능장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분홍색과 업계 최초로 버블 몰드를 사용해 만든 SNS에 업로드 하고 싶은 독특한 모양의 케이크로 맛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버블 케이크의 가격은 5만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롯데호텔서울/월드는 네이버 예약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 사랑 받았던 4종의 케이크(화이트데이 로즈, 화이트데이 하트, 화이트데이 슈가플라워, 화이트데이 슈가크래프트 등)도 ‘화이트’라고 이름을 바꾸어 케이크팝, 머랭쿠키와 함께 재판매 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로즈 케이크, 케이크 팝, 머랭쿠키만 판매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