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LGD 구미사업장 입주 직원 확진..."폐쇄 후 방역"


입력 2020.02.29 16:17 수정 2020.02.29 16:19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1단지 입주 은행 직원...해당 구역 3일간 폐쇄 후 정밀 방역

일부 시설 방역 실시 후 3일 가동 예정...임직원 자가격리

경북 구미 국가산업단지 전경.ⓒ뉴시스 경북 구미 국가산업단지 전경.ⓒ뉴시스

LG디스플레이는 29일 구미사업장 내에 입주한 은행 한 직원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로 판명되면서 일부 시설을 폐쇄하고 철저한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날 구미사업장 1단지 내 식당·매점·은행 등이 입주해 있는 복지동의 한 은행 직원이 코로나19 확진자임을 확인됨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및 보건당국과 협조해 사업장 일부 구역을 3일간 폐쇄하고 정밀 방역을 실시 중이다.


또 즉각 복지동을 폐쇄하고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선제적 차원에서 해당 복지동 이용 직원들이 근무하는 일부 생산시설(모듈공장)에 대해서도 폐쇄 후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시설은 내달 3일 정상 가동될 예정이다.


회사측은 "문자메시지와 사내 게시판 등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해당 사실을 신속히 알렸으며접촉 가능성이 있는 임직원은 자가 격리 후 검사를 받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월부터 코로나19대응 태스크포스팀(TFT)을 가동하고 ▲국내외 출장 자제 ▲국내외 사업장 마스크,손소독제 지원 ▲출입구 열화상 카메라 모니터링,사업장 방역 강화 ▲임직원 대상 코로나19 자가진단 애플리케이션(앱) 배포 등의 선제적 바이러스 확산 방지 대책을 실행하고 있다.


회사측은 "사내 확진자 발생 및 기타 이슈 발생 시 대응 절차 및 결과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소통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