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펫케어,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 개최…스마트스토어도 오픈 예정


입력 2020.02.28 16:34 수정 2020.02.28 16:3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

펫케어가 오프라인에서 개최한 ‘펫케어페스티벌’을 최초로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온펫페)은 오는 3월 2~8일 1주일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펫케어몰’에서 열린다. 오프라인 펫케어페스티벌에 참여한 업체를 포함한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이하 온펫페) 기간 내에 오프라인 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할인쿠폰 제공, 구매금액별 적립금 제공, 포토리뷰 이벤트, 하루 4번 특가상품 타임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온펫페 기간동안 가장 많은 구매를 한 고객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유기동울 돕기 프로젝트’도 이어진다.


온펫페 이후 오프라인 펫케어페스티벌(오펫페)은 3월 28~29일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펫페’에서도 현장에서 ‘펫케어몰’을 통해 모바일로 결제하고 고객이 구매 물품을 현장수령 또는 택배수령을 선택하는 O2O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펫케에페스티벌은 총 17번 열렸다. 매회 2만명 이상의 반려인이 찾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펫케어가 구축한 스마트인식표 ‘펫쯩’을 등록하면 누구나 펫케어페스티벌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펫케어는 이렇게 다년간 구축한 플랫폼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올해 본격적인 반려동물 O2O 서비스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펫케어페스티벌 외에도 전국에 ‘펫케어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펫케어 스마트스토어 매장은 물건을 직접 보거나 체험하는 ‘쇼룸’의 기능을 제공하는 공간이며, 결제는 펫케어몰 모바일로 하고 제품 수령 방식은 택배 또는 스토어 픽업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