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관계법규 하재남 교수 “출제자의 눈으로 핵심만 제시”


입력 2020.02.24 23:00 수정 2020.02.24 13:0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에듀윌 ⓒ사진 제공 : 에듀윌

“다른 과목도 그렇지만, 법규 관련 과목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 변경 내용들이 많기 때문에 최신 개정 상황을 잘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칠 밤낮을 세우더라도 수험생들이 변경된 내용을 놓치지 않도록 빠르게 반영해 강의를 하겠다고 한결 같은 원칙을 고수하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관계법규 및 공중보건/보건행정 과목을 담당하는 하재남 교수는 방대한 학습량 속에서도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로 9급공무원 보건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평이 자자하다.


한 9급공무원 합격생은 “의료 법규는 하재남 교수님을 전적으로 믿고 공부했다. 최근에 바뀐 법규까지 꼼꼼히 체크해 주셔서 좋았다. 출퇴근길 차안에서, 잠들기 전에도 라디오 대신 강의를 틀어놓고 틈틈이 들은 내용들이 자연스럽게 머리 속에 들어오고 정리가 됐다. 핵심만 잘 정리해주신 덕에 합격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30년에 가까운 강의 경력을 자랑하는 하재남 교수는 출제위원으로 활약했던 경험을 살려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만 정확히 제시하는 강의로 유명하다. 끝없는 강의 연구로 적중률 향상을 위한 지속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하 교수는 수험생들의 암기 및 실전 적용 능력 향상을 위해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잘 발라낸 핵심을 기억하고, 실전에 잘 적용할 수 있어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어려운 용어가 많은 의료관계법규 및 공중보건/보건행정 과목의 경우에는 무작정 외우기보단 연상 기법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머리에 떠오르도록 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또, 다양한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암기한 이론을 적용 및 응용하는 다양한 경험을 해야한다.”


명확한 핵심 제시로 빠르고 쉬운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관계법규 및 공중보건/보건행정 하재남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9급공무원 온라인과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