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국 35개 대형매장 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거제 통영점 신규 오픈


입력 2020.02.21 10:39 수정 2020.02.21 10:4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현대의료기 ⓒ사진 제공 : 현대의료기

대통령상 수상기업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현대의료기가 거제통영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 거제통영점은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아동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자가용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제품을 제대로 구매하려면 전시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를 해야 한다” 며, “고객님들이 보다 편하게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하고자 지역 곳곳에 매장을 활발히 오픈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잘 알려진 현대의료기의 전기장판, 전기매트는 불만제로 등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어 8개 업체의 매트 중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월 고객선호도 1위를 달성한 만큼 전기매트, 전기장판, 옥매트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EMF(전자파환경인증) 획득과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유럽전기안전인증CE,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와 전자파차단열선, 조절기 특허를 획득해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FDA에 등록을 마쳤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와 비교해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5개 대형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에서 인기리에 판매한 제품들을 전국매장에 입점 및 전시하여 판매 중으로 옥돌침대, 돌침대, 흙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