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온라인 명품거래 필웨이, 3차 ‘중고매입 이벤트’ 개최


입력 2020.02.10 16:33 수정 2020.02.10 16:35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필웨이 ⓒ필웨이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2월 12일부터 ‘제3차 중고매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2년 창립한 필웨이는 지난해 7월과 11월,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중고 매입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3차 이벤트는 지난 행사에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됐으며 누구나 편리하게 중고 제품을 매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과 혜택을 마련했다.


카카오톡에서 ‘필웨이 중고명품 센터’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모든 절차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제휴 법인의 풍부한 경험과 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감정을 진행한다.


매입이 완료된 고객은 현금 또는 필웨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적립금인 필폰 중 원하는 방식으로 정산받을 수 있다. 필폰을 선택하면 매입금액의 110%에 해당하는 금액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수의 상품을 매입하는 고객을 위한 ‘다다익선’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개 이상의 제품을 매입하면 신상 명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필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필웨이 관계자는 “지난해 2회에 걸쳐 진행한 명품중고매입 이벤트는 중고나라와 번개장터 등 중고 관련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고가의 제품이지만 잘 사용하지 않아 방치됐던 명품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 받고 새로운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회원 수 260만 명, 판매자 회원 10만 명, 실시간 판매 상품 140만 개 등을 보유한 국내 최대 명품거래 플랫폼이다. 신상, 중고 제품 상관없이 명품이라면 누구나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안전거래시스템, 200% 정품보장제도 등을 통해 신뢰 높은 거래를 추구한다. 연간 거래액은 약 2천억원 규모이며, 올해는 3천억 돌파가 예상되고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