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택관리사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100% 환급 평생회원반' 인기


입력 2020.02.09 19:00 수정 2020.02.07 16:46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에듀윌 ⓒ사진 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합격할 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인기 과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체계적인 3단계 학습 과정으로 구성했다. 각 과목의 기본, 심화이론 학습한 후, ‘실전완성’을 통해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했고, 시험 전 마지막으로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점검’ 단계로 구성됐다.


또한,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모의고사 후에는 과목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합격 이후에 취업을 지원하는 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합격 후 취업, 실무 등 철저하고 확실한 지원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2020년 최종합격 시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전산회계 등 실무에 필요한 필수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선택한 인기 커리큘럼 에듀윌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