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평생패스’, 공인중개사 수험생 3명 중 2명이 선택하는 인기과정”


입력 2020.02.09 18:00 수정 2020.02.07 16:01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에듀윌 ⓒ사진 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과정 중 수강생 3명중 2명은 선택한 인기 과정인 ‘100% 환급 평생패스’가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는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이 주어지는 과정이다. 불합격하더라도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안정적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싶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평생패스 과정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과목별 이론을 기초와 기본, 심화로 나눠 강의를 진행한 뒤 문제를 통해 학습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까지 구성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모의고사 응시 후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 및 취약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 한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100% 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