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폴 바셋과 함께 커피 클래스 개최


입력 2020.02.07 10:48 수정 2020.02.07 10:49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5~6일 객실승무원 대상으로 바리스타 교육 진행

진에서 승무원들이 폴바셋과 함께 진행한 커피 클래스에서 교육 받은 내용을 시연하고 있다.ⓒ진에어 진에서 승무원들이 폴바셋과 함께 진행한 커피 클래스에서 교육 받은 내용을 시연하고 있다.ⓒ진에어

진에어는 5일과 6일 양일간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객실승무원을 위한 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폴 바셋의 전문 바리스타 지도하에 사내 모집 공고를 통해 선발된 총 12명의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이 참여했다.


객실승무원들은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와 케맥스 등 각종 기구를 이용한 커피 추출법 ▲커피 및 로스팅 이론 ▲핸드드립 실습 ▲산지별 커피 향미 평가 등 수준 높은 바리스타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교육을 이수한 객실승무원들은 '바리스타 지니'로서 이벤트 항공편 탑승객 대상으로 커피 퀴즈 등 기내 이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바리스타 지니'가 직접 제조한 진에어X폴 바셋 콜라보레이션 핸드드립 커피 유료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교육은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담당하는 객실승무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며 "이번 교육이 직원들의 자기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에어는 마술쇼, 네일아트, 캐리커처, 기내 콘서트 등 탑승객 대상으로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선보이는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를 운영하고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