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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보,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 시행


입력 2020.02.05 10:36 수정 2020.02.05 10:36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롯데손해보험이 콜센터 운영 시간을 확대 시행 한다.ⓒ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콜센터 운영 시간을 확대 시행 한다.ⓒ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 운영 시간을 이번 달부터 확대 시행 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운영됐다. 롯데손보는 이를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그리고 토·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를 통해 평일 낮 시간대 금융활동이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에게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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