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승민 "한국당과 통합 논의 솔직하게 진행…황교안 만남 다음주쯤"


입력 2020.01.31 11:15 수정 2020.02.10 17:34        최현욱 기자 (hnk0720@naver.com)

"황교안 만난다면 다음 주 중 만나지 않겠나…계획은 없어

한국당과 충분한 비공개 협의가 됐다 싶을 때 만날 것이다

비공개 대화 솔직하게 진행되고 있다…궁금한 것 다 물어"

유승민 새로운보수당 보수재건위원장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유승민 새로운보수당 보수재건위원장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유승민 새로운보수당 보수재건위원장은 31일 자유한국당과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는 통합 논의가 솔직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히며 황교안 대표와 다음주 중 만날 의향을 내비쳤다.


유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대표단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황 대표와의 만남 여부를 두고 "양당의 비공개 협의가 진행중이다"라며 "다음 주 초에 만난다는 기사 제목을 봤는데, 어디서 얘기가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만난다면 다음 주 중 만나지 않겠나 생각을 한다. 계획을 분명하게 정한 것은 없다"고 언급했다.


새보수당이 공천관리위원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을 두고 유 위원장은 "황 대표와 만나는 것이 공관위 스케줄로 인해 늦어지거나 빨라지는 것은 아니다"며 "한국당과의 비공개 협의가 충분히 됐다 싶을 때 만날 것이다. 그게 다음 주 중이 아닐까 싶다"고 강조했다.


유 위원장은 비공개 협의가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느냐는 질문에 "서로 솔직하게 궁금한 것을 다 묻고 있다"며 "대화가 솔직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게 정확한 표현일 것"이라고 답했다.

최현욱 기자 (iiiai07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최현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