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K플라자, 아이스팩 수거 친환경 캠페인


입력 2020.01.30 16:41 수정 2020.01.30 16:4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아이스팩 가져오면 1000명에게 ‘친환경 싱크대 거름망’ 선착순 증정

브랜드, 크기, 종류 상관없이 수거…세척 후 재사용 계획

ⓒAK플라자 ⓒAK플라자

AK플라자는 친환경 캠페인 ‘리턴 투 그린,노 리즌((RETURN TO GREEN, NO REASON)’의 일환으로 31일부터 전 점에서 ‘보냉 아이스팩’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 등에 사용된 ‘보냉 아이스팩’을 AK플라자 각 점(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사은품데스크에 가져오면 보상으로 ‘친환경 싱크대 거름망’을 총 1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보냉 아이스팩’은 브랜드, 크기, 종류에 상관없이 수거한다.


AK플라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보냉 아이스팩’을 전문 업체를 통해 세척해 재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AK플라자는 2018년부터 ‘리턴 투 그린, 노 리즌(RETURN TO GREEN, NO REASON)’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자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강원도 산불지역에 ‘애경 숲’을 조성한 바 있으며 ‘환경보호 아트페스타’, ‘업사이클 마켓’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 펼쳤다. 올해는 ‘환경 보호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친환경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