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비씨카드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20.01.29 11:11 수정 2020.01.29 11:33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공유 가치 창출와 장기 파트너십 강화 위해 노력

중소상공인 혜택 지원, 지방 고객 항공 여행 편의 향상

진에어 777-200ER.ⓒ진에어 진에어 777-200ER.ⓒ진에어

진에어는 최근 비씨카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장기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그동안 지속해온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물론 공유 가치를 창출하고 양사의 자원과 경험을 활용해 ▲중소상공인 혜택 지원 ▲수도권 외 지역 고객의 항공 여행 접근 편의 향상 ▲공동 마케팅 ▲사회 공헌 활동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진에어는 비씨카드가 보유한 중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와 지방 고객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선다. 진에어의 기업 우대 프로그램과 연계해 중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에게 여행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도권과 거리가 있어 상대적으로 여행이 쉽지 않았던 지방 고객들을 위해선 여행 바우처 지급과 같은 추가 지원을 통해 편의를 돕는다.


이번 협력으로 진에어는 신규 고객 확보를, 중소벤처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항공권이나 부가서비스 할인 등을 받을 수 있고 지방고객들도 여행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비씨카드의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휴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 분석 공유, 사회 공헌 활동 등 카드와 항공을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회사의 특화된 역량을 토대로 다양한 분야와 상생∙협력하며 회사의 성장이 사회적 가치 창출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