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2020 설날 연휴맞이 중학생 공부 어떻게? 스마트인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입력 2020.01.23 21:00 수정 2020.01.23 09:10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내일부터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한다. 다소 짧은 연휴를 누구보다 길게 보내기 위해서는 설명절을 활용한 중학교 새 학기 준비를 철저하게 해두는 것이 내신 만점으로 가는 지름길일 수 있다.


특히 설날 연휴, 집을 비우고 친적집으로 떠나는 학생의 경우 책상에 앉아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할 것이다. 최근 이러한 학생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중학교 내신성적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역시 연휴를 이용해 효율적인 공부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내신성적관리부터 수학과 영어 수준별/영역별 학습, 코딩공부, 숙제해결 등 모두 가능한 밀크T중학을 이용해 중학교학원을 갈 수 없거나 집에서 멀리 떠나는 학생들도 태블릿PC를 이용해 언제든 중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현재 밀크티중학에서 선보이는 중등인강 과정은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올패스 종합반을 비롯해 중등/고등 신입생강좌, 겨울방학특강, 기초학력진단평가, 자유학년제 대비 강좌 등 학습생이 원하는 내용을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과정들은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밀크티 담임선생님의 관리 아래 진행된다. 연휴나 주말 동안 해야 하는 내용들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학습 후에는 첨삭과 학습 평가 등을 도와주기 때문에 혼자 공부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싹 없앴다.


이 모든 중등인강 과정은 밀크티중학을 신청한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누구나 가능하며, 예비중학생들을 위한 반편성배치고사 도서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처럼 설날 연휴 확실한 중학교 공부를 위한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에 관한 자세한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