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저축은행중앙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 배식봉사활동 펼쳐


입력 2020.01.21 15:10 수정 2020.01.21 15:10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 기부

중앙회, 지역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 하은수 전무(좌측)와 윤승임 아현노인복지센터장(가운데)과 김종오 공덕동장(우측)이 21일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서 후원물품을 기부한뒤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 하은수 전무(좌측)와 윤승임 아현노인복지센터장(가운데)과 김종오 공덕동장(우측)이 21일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서 후원물품을 기부한뒤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 기부와 함께 배식봉사활동을 펼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은수 저축은행중앙회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윤승임 아현노인복지센터장과 김종오 공덕동장 등이 참석했으며, 모두 한마음이 되어 지역 어르신을 위해 떡국 나눔 배식봉사를 진행했다.


하은수 전무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떡국이라도 한 그릇 대접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지역 주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나누도록 중앙회와 저축은행이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매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저축은행업계와 함께 약 8톤 규모의 양파를 기부하였고, 12월에는 서울 마포노인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결연을 맺어 거동이 불편한 지역 어르신을 위해 배식봉사, 도시락 배달봉사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강원도 산불 피해자 성금 기탁과 1사1교 자매결연학교에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