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KRI 한국기록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인증받아


입력 2020.01.13 21:00 수정 2020.01.13 13:55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에듀윌이 업계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38개월 연속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에 빛나는 전문 교재를 갖춘 것에서 더 나아가 가장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해낸 교육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의미한다.


에듀윌 직영학원 수험생 평균 합격률의 경우,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시행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의 평균 합격률보다 3배 이상 높다. 이에 한국기록원의 기록 인증은 이미 예견된 사실이었다는 것이 업계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7,200여 건이 넘는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및 합격 후기를 통해서도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직장맘, 외국인, 은퇴자, 직장인 등 직업과 환경도 다양한 수험생들은 저마다 공부한 시간은 다르지만, 에듀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합격에 이르게 됐다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학습 커리큘럼은 총 7단계 구성으로, 기초부터 기본, 심화, 문제 풀이 단계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순차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30명이 넘는 전문 교수진을 갖추고 있다. 이에 수강생은 학습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강사진을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