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입력 2020.01.08 09:19 수정 2020.01.08 09:20        이은정 기자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VASELINE BODY WASH)를 출시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VASELINE BODY WASH)를 출시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VASELINE BODY WASH)를 출시했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돼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파라벤 등 5종을 배제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바세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보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도록 피부 안쪽부터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

바세린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내추럴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민감한 건성 피부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게 중요해지고 있다”며 “바세린 바디워시는 약해진 바디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