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애국시무식으로 새해 첫 업무시작


입력 2020.01.03 08:43 수정 2020.01.03 08:52        이홍석 기자

현충원과 자매결연...2011년부터 참배로 신년 첫 공식일정 진행

각 사업장도 애국시무식...방위산업체 역할·책임 실천의지 다져

현충원과 자매결연...2011년부터 참배로 신년 첫 공식일정 진행
각 사업장도 애국시무식...방위산업체 역할·책임 실천의지 다져


옥경석 (주)한화 대표이사가 2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된 애국시무식에서 영전에 분향을 하고 있다.ⓒ한화 옥경석 (주)한화 대표이사가 2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된 애국시무식에서 영전에 분향을 하고 있다.ⓒ한화
한화그룹 방산계열사인 (주)한화·한화디펜스·한화시스템은 지난 2일 서울 동작구 소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애국시무식을 진행하며 경자년 새해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합동 애국시무식에는 옥경석 (주)한화 대표이사,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이사, 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 등 3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 임직원들은 참배 등을 진행하며 순국선열의 희생과 애국 정신을 되새기고 2020년에도 국가 방위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새롭게 다졌다. 지난 2011년 (주)한화가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 올해로 10년째 매년 현충원을 참배하며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고 있다.

옥경석 (주)한화 대표이사는 “순국선열의 얼이 서려있는 현충원에서 경자년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한화그룹 방산계열사는 2020년에도 사업보국의 초심을 바탕으로 국가 방위력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각 사업장도 전국 각지에서 자체적으로 애국시무식을 진행한다. (주)한화 대전사업장 및 종합연구소는 오는 6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구미사업장은 3일 국립영천호국원에서 애국시무식을 진행하며 방위산업체로서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