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년사] 권봉석 LG전자 사장 “고객가치 위해 성장·변화 추진 필요”


입력 2020.01.02 11:01 수정 2020.01.02 11:01        이도영 기자

시무식 대신 이메일 통해 CEO로서 자성·다짐 전해

시무식 대신 이메일 통해 CEO로서 자성·다짐 전해

권봉석 LG전자 사장.ⓒLG전자 권봉석 LG전자 사장.ⓒLG전자
권봉석 LG전자 사장이 시무식 대신 임직원들에게 이메일로 신년 메시지를 보내며 고객가치를 위해 성장과 변화를 추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권봉석 사장은 2일 ‘최고경영자(CEO) 일기로 전하는 신년 메시지’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통해 한편의 일기처럼 임직원들에게 CEO로서의 자성과 다짐을 전했다.

권 사장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 성장을 통한 변화, 변화를 통한 성장을 이뤄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기존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이를 통해 변화의 기반을 준비하는 것은 현재진행형”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변화를 통한 성장에도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품에 콘텐츠와 서비스를 연계하거나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것이 LG전자가 추구하는 디지털 전환의 핵심이라고 정의했다.

권 사장은 일하는 방식에 대한 고민과 변화도 당부했다.

그는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변화해야 한다”며 “모든 역량과 일하는 방식을 고객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 LG전자를 만드는 것이 본질적 경쟁력이자 지향점”이라고 강조하며 신년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