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구은행,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 실시


입력 2019.12.26 11:45 수정 2019.12.26 11:45        부광우 기자
DGB대구은행의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 실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의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 실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오는 27일부터 퇴직연금 수익률 개선을 통한 가입자의 노후소득재원 확충을 위해 퇴직연금 정기예금을 가장 높은 금리 상품으로 자동 운용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퇴직연금 가입자가 특정 상품을 지정해 운용지시를 하는 기존 상품운용 방식과 달리, 고객이 설정한 운용방법에 따라 최적의 상품으로 자동 운용하는 방식이다. 기존에는 특정 정기예금 상품으로 운용하여 만기 시 동일한 정기예금 상품으로 재예치가 됐다면, 새롭게 제공하는 운용방식은 만기 시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운용방법에 맞는 최적의 상품으로 자동 운용 지시되는 방식이다.

이러한 새로운 운용방식은 퇴직연금을 정기예금으로 운용하는 고객이 상품 만기 시점마다 매번 높은 금리의 상품으로 운용지시를 변경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최적의 상품을 운용할 수 있어, 상품운용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수익률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상품 자동 운용 서비스는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수익률을 향상할 수 있는 운용방법으로, 고객 수익률을 최우선으로 해 실시되는 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퇴직연금 운용상품 확보와 지역민의 노후자금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