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이득 합격패스’ 합격 시 축하금 지급


입력 2019.12.22 14:30 수정 2019.12.20 16:21        성지원 기자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핵이득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으로 2020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시험에서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사회복지사 각 시험과목의 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 및 실제 사회복지사 시험 기출문제를 통해 최신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 과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및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커리큘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