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랑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입력 2019.12.10 17:31 수정 2019.12.10 17:31        이은정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리의 중심부 샹젤리제 거리에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리의 중심부 샹젤리제 거리에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리의 중심부 샹젤리제 거리에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랑콤의 파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랑콤의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한정판 컬렉션 및 기념품, 액세서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층에서는 랑콤의 숙련된 아티스트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랑콤의 뷰티 테크놀로지 기술력을 담은 ‘쉐이드 파인더(Shade Finder)’ 기기를 통해 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진단 툴인 ‘유스 파인더(Youth Finder)’를 통해 스킨케어 루틴 체크와 피부 문제 진단 및 솔루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랑콤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들에게 랑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행복을 전달해주기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하게 됐다”며 “파리에 방문하는 누구라면 랑콤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