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벤츠, 고객 대상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입력 2019.12.06 14:38 수정 2019.12.06 14:38        조인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부산 및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Service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부산 및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Service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부산 및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Service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 ‘서비스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대구 서구(11월 9일) 및 부산 남천(11월 16일), 경기 구리(11월 23일) 서비스센터에서 총 14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 서비스 클래스, 퀴즈 이벤트 총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다.

‘브랜드 클래스’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소개하며 올해 출시된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익스프레스 서비스, 모빌로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는 참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테크니션과 어시스턴트로부터 일반 정비 및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을 투어하고 직접 차량 정비를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 고객과의 더욱 친밀한 소통을 위해 앞의 두 세션에서 소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벤츠 무드등 만들기 이벤트,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구리 서비스센터에서는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태훈 프로를 섭외해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우수한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 구입 후에도 고객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