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윈터 키즈 펀' 패키지 출시


입력 2019.12.06 09:39 수정 2019.12.06 09:50        김유연 기자
ⓒ호텔신라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겨울방학 '윈터 키즈 펀(Winter Kids Fu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패키지는 체험 전시회, 생태 체험관,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 등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힌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다.

먼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전시 티켓과 ‘영국 자연사 박물관 애니멀 타임스’ 도서 1권을 제공한다.

전시에서 공룡을 직접 보고 만지는 흥미로운 체험을 한 후, 따뜻한 객실에서 도서를 읽으며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서초, 역삼, 동탄, 구로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을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천안은 ‘아산시 생태곤충원’ 통합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색 전시부터 생태 체험까지 어린 자녀들의 관심사에 따라 상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를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입장권 (3매, 광화문, 서대문, 마포),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 (3매, 서초, 역삼, 구로, 동탄), ▲아산시 생태곤충원 입장권 (3매, 천안),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 (1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선착순 증정)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8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로 이용 가능한 객실은 상이하다. 패키지는 2020년 3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