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 호평


입력 2019.12.01 13:23 수정 2019.12.01 13:23        이한철 기자
배우 이민기가 직감적인 수사 본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OCN 방송 캡처. 배우 이민기가 직감적인 수사 본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OCN 방송 캡처.

배우 이민기가 OCN '모두의 거짓말'에서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하는 탄탄한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원유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15회 방송에서 이민기(조태식 역)는 진실을 감추고 있는 실종사건의 공범 정원형(고승원 역)을 수사하며 빈틈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취조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또 다른 범인 온주완(진영민 역)을 찾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형사의 집념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을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들었다.

끈질긴 추격 끝에 실종사건의 공범인 고승원(정원형 분)을 체포하는데 성공한 조태식(이민기 분)은 어딘가 석연치 않은 그의 행동에 의문점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어 고승원의 별장이나 차에서 부자연스럽게 연출된 정상훈(이준혁 분) 혈흔이 발견되자 특유의 직감으로 매서운 취조를 벌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죽였다고? 그럼 어디다 묻었는지 짚어봐요”라며 날카로운 압박을 이어가던 조태식은 고승원이 당황하기 시작하자 순식간에 그를 몰아부쳤다. 특히 상대를 꿰뚫을 듯한 이민기의 눈빛과 묵직한 발성이 합쳐지며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한편 조태식은 무너지기 직전의 김서희(이유영 분)를 든든하게 위로하며 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좌절감에 휩싸인 그녀의 어깨를 잡고 따뜻한 말을 건네며 시선을 마주치는 모습은 시청자들까지 위로받게 만든 순간이었다.

방송말미 상훈이 숨겨져 있는 폐기숙사를 앞에 두고 결연한 표정을 짓는 이민기의 모습은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을 이끄는 저력을 여실히 느끼게 했다.

종영까지 1회만을 남겨둔 시점에서 이처럼 비밀의 끝에 거의 다다른 조태식이 과연 진실을 온전히 밝혀내고 자신의 어린시절 트라우마까지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모아지고 있다.

시작부터 끝까지 기대를 저버리지는 않는 호연으로 '믿고 보는 배우'란 수식어를 입증해온 이민기의 활약은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