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다니엘, 솔로 데뷔 후 4번째 트로피 '가파른 성장'


입력 2019.12.01 11:41 수정 2019.12.01 13:25        이한철 기자

'MMA 2019'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히스토리 차곡차곡'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후 4번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후 4번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솔로 아티스트로서 차근차근 성장 중인 강다니엘의 트로피 수상 소식이 연이어 들려온다.

지난달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MMA 2019(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가 개최됐다. 여기서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뭐해(What are you up to)'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

강다니엘은 "올해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MMA에 참가하는 것만으로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행복한 날이 되었다"며 "여기까지 오는 여정에 함께해 준 다니티 감사하다. 앞으로 저의 새로운 출발을 같이 걸어가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벌써 네 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수상의 기쁨을 안게 됐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AA'에서 포텐셜상과 스타15 인기상, 베스트 이모티브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신만의 히스토리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강다니엘의 '열일 행보'는 계속 이어진다. 새 디지털 싱글 'TOUCHIN'' 발매하며 예능 스페셜 MC부터 여러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시상식까지 쉼 없이 달리는 강다니엘은 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TOUCHIN' 무대를 선보인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