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 전과목인강도 이제는 스마트하게… 천재교과서 밀크티


입력 2019.11.29 18:00 수정 2019.11.29 16:22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밀크티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학교 공부도 전과목을 위주로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국, 영, 수 주요과목 위주의 학습을 주로 했지만, 단원평가 준비나 수행평가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사회나 과학, 국어논술 등의 과목 공부의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초등학생 자녀를 둔 많은 학부모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전과목 모두를 수강할 수 있는 초등전과목인강 교육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은 전 과목 학교공부부터 사고/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특별학습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학습으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먼저 초등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과목별 학교공부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단원별, 차시별로 구성된 내용들을 선생님이 짠 시간표에 맞춰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면서 저절로 학교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여기에 2주 빠른 예비학습이 가능해 예습, 복습이 원활하다. 이는 학교별 진도에 맞춰 공부진도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라는 평이다. 여기에 초등학교 시험대비 특강, 첨삭과외, 중학특강도 수강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과서 밀크T는 수준별수학, 수준별영어 학습도 할 수 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초등영어, 초등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으며, 초등인강 외에도 게임이나 퀴즈, 동화 등을 통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분야별로 다양한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시청각자료, 초등학생 숙제해결, 독서습관을 기르는 천재북클럽, 저학년을 위한 초등생활 등 다양한 창의/사고력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은 초등전과목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신청하면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실제 밀크T초등을 이용 중인 학습생 및 학부모들은 "초등영어학원이나 수학학원에 보내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찾아서 하고, 또 재미를 느끼고 있어 하길 잘했다. 기존의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초등인강과 스마트학습이 결합되어 있어 아이가 더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고, 어른까지 궁금해지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성돼있어 만족스럽다.”는 등의 후기를 내놓기도 했다.

한편, 스마트 초등인강 및 초등학습지로 각광받고 있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