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동' 정해인 "반항아 역할, 스트레스 해소"


입력 2019.11.28 12:03 수정 2019.11.28 14:30        부수정 기자
배우 정해인과 영화 '시동'을 통해 반항아 역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연합뉴스 배우 정해인과 영화 '시동'을 통해 반항아 역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연합뉴스

배우 정해인이 영화 '시동'을 통해 반항아 역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정해인은 "'봄밤'과 '시동'을 함께 찍었는데, 캐릭터의 정서가 달라서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극 중 반항아 상필 역을 맡은 정해인은 "'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했다"며 "하고 싶었던 걸 거침없이 하는 인물이라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상필을 연기하면서 행동하기 전에 생각해야한다는 걸 느꼈다"고 웃었다.

정해인은 또 "시나리오를 만화책 같은 느낌으로 재밌게 읽었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삶의 '시동'을 걸 수 있는 영화"라고 자신했다.

최정열 감독은 "정해인은 멜로 장인 역할을 주로 했다"며 "감미로운 얼굴 위에 불안한 느낌을 얹으면 매력적인 캐릭터로 탄생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다.

12월 18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