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최고제품상


입력 2019.11.27 11:15 수정 2019.11.27 11:17        이도영 기자

국내 최초 스마트센서·모션기술 탑재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SK매직 관계자(오른쪽)가 올해의 최고제품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매직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SK매직 관계자(오른쪽)가 올해의 최고제품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매직
국내 최초 스마트센서·모션기술 탑재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최고제품상을 수상했다.

SK매직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에서 SK매직은 제품 품질향상과 소비자 권익증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SK매직의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탑재했다. 또 사람과 애완동물 등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생활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해 오염 패턴과 실외 공기 상태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스스로 실내 공기질을 최적화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품 조작과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권익에 앞장 서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신뢰성·공익성 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해 2012년부터 한국소비자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