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만취여성 발견하고 모텔 데려간 회사원 구속


입력 2019.11.21 18:45 수정 2019.11.21 18:48        스팟뉴스팀
길가에서 만취한 여성을 차에 태워 모텔로 데려간 30대 회사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돼 구속됐다. ⓒ연합뉴스 길가에서 만취한 여성을 차에 태워 모텔로 데려간 30대 회사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돼 구속됐다. ⓒ연합뉴스

길가에서 만취한 여성을 차에 태워 모텔로 데려간 30대 회사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돼 구속됐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약취 유인·음주운전·준강제추행 등 혐의로 회사원 A(33)씨를 구속해 최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 10일 서울 시내 한 길가에 취한 상태로 앉아 있던 여성 B씨를 차에 태워 인근 숙박업소로 데려가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일 B씨는 친구와 술을 마시고 만취 상태로 귀가하던 중 친구가 "편의점을 다녀오겠다"고 해 근처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때 길을 지나던 A씨가 만취한 B씨를 발견했고, 자신도 술을 마신 상태였음에도 차에 B씨를 태워 숙박업소로 데려갔다.

편의점을 다녀오는 사이 B씨가 없어진 사실을 알게 된 친구는 "친구가 납치됐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휴대전화 위치추적 등으로 B씨가 끌려간 숙박업소를 찾아내 현장에서 A씨를 체포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