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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아대우, 광군제 기간 세탁기 ‘미니’ 2만6000대 판매


입력 2019.11.13 09:33 수정 2019.11.13 09:36        이도영 기자

4초에 1대꼴...한 달 판매량 5배 매출 기록

위니아대우 중국 알리바바 티몰 광군제 마케팅 이미지ⓒ위니아대우 위니아대우 중국 알리바바 티몰 광군제 마케팅 이미지ⓒ위니아대우
4초에 1대꼴...한 달 판매량 5배 매출 기록

위니아대우가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에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판매 2만6000대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미니는 광군제 티몰, 징동닷컴, 수닝 등을 통해 판매됐으며 4초에 1대 이상 팔려 한 달 판매량 5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미니의 누적 판매는 10만대를 돌파했다.

위니아대우는 지난 10월 중국 가전협회 주관 브랜드 평가 시상식에서 ‘마케팅 혁신상’과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중국시장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미니 신제품뿐만 아니라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전자레인지 ‘더 클래식’을 선보이며 약 8000대를 판매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전략 제품들을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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