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모바일 게임 2종 하반기 ‘이 달의 우수게임’ 수상


입력 2019.11.07 13:47 수정 2019.11.07 13:47        김은경 기자

‘일곱 개의 대죄’ ‘쿵야 캐치마인드’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쿵야 캐치마인드’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쿵야 캐치마인드’ 등 자사 모바일 게임 2종이 올 하반기 ‘이 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사업으로 기획·개발·운영 및 콘텐츠 경쟁력, 사업수행역량 등이 우수한 게임을 발굴해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시상한다.

이번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에 선정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살려 게임 내 그대로 구현해 재미와 게임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 게임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더했다.

한편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에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 등 2종으로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넷마블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넷마블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